?X3

Lyrics
[Verse 1] 약한 소리나 들을라고 내가 네 곁을 지켜왔는줄 알어? 넌 이기적이고 바보 같아, 알어? 참 대단한 철면피라고 너도 나도 각자 인생이 있다고 부디 소중하디 소중하게 다뤄 너도 소중한 거 하나쯤 있잖아 나는 그걸 부르지 오늘이라고 10년의 우정도 내일은 쉽사리 사라질 수 있어 1, 2년 안 된 친구가 제길 나를 나보다 더 잘 알아 오히려 넌 말했지, 변하지 않을 거라고 너 우리 처음 만난 날 기억하고는 말하니 너도 나도 다 변했다고 너도 나도 다 변했다고 [Chorus] 무너지는 기대감에 쓸려와 실망이 마음대로 실망해, 이젠 너를 탓해 어른들의 말에 반박을 못 하네 납득시킬라 해도 난 이해 안 해 미안해란 말 안해도 돼 더는 듣고 싶지 않네 꼭 날 이렇게 만들어야만 했니 웃고 팠는데 함께 오, 주여, 다 내 탓만 같아요 난 오, 주여, 다 내 탓만 같아요 난 오, 주여, 다 내 탓만 같아요 난 오, 주여, 다 내 탓만 같아요 난 [Verse 2] 약한 소리나 들을라고 내가 네 곁을 지켜왔는줄 알어? 넌 이기적이고 바보 같아, 알어? 참 대단한 철면피라고 너도 나도 각자 인생이 있다고 부디 소중하디 소중하게 다뤄 너도 소중한 거 하나쯤 있잖아 나는 그걸 부르지 오늘이라고 만약 너가 취하지 않았다면 실컷 욕하고 마음은 편했을까 남들처럼 평범하게 못살 거란 딴따라 인생이 문제였을까 넌 말했지, 변하지 않을 거라고 너 우리 처음 만난 날 기억하고는 말하니 너도 나도 다 변했다고 너도 나도 다 변했다고 [Chorus] 무너지는 기대감에 쓸려와 실망이 마음대로 실망해, 이젠 너를 탓해 어른들의 말에 반박을 못 하네 납득시킬라 해도 난 이해 안 해 미안해란 말 안해도 돼 더는 듣고 싶지 않네 꼭 날 이렇게 만들어야만 했니 웃고 팠는데 함께 오, 주여, 다 내 탓만 같아요 난 오, 주여, 다 내 탓만 같아요 난 오, 주여, 다 내 탓만 같아요 난 오, 주여, 다 내 탓만 같아요 난 [Outro] 가져가지 말아요 주셨다고만 믿었는데 돌려드려야 한다고 분명히 알고 있는데
Rate this song
0/5.0 - 0 Ratings
Loading comments...
Credits
- Writers
- unofficialboyy (언오피셜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