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ish

Lyrics
Language:
@unofficialboyy I wish 기쁨은 두 배로 슬픔은 반으로 딱 접어 가르고 멀어져 땅으로 지하 방 강제 동거해 먼지와 나는 겨울 익숙해지기 전에 떠나야 한다는걸 알아 우리 자리는 저 하늘 가까운 곳 나는 기도 하는 법을 자주 잊곤 하는 걸 빨간 한 개피 불똥 떨구면 시선은 꽁초 퍼진 연기라도 저 구름에 닿기를 바라 I wish damn i wish 마음 속 수다쟁이 침묵이 걷히길 I wish damn i wish 머리에 고열이 언 심장을 녹이길 I wish
Rate this song
0/5.0 - 0 Ratings
5
0.0% (0)
4
0.0% (0)
3
0.0% (0)
2
0.0% (0)
1
0.0% (0)
Loading comments...
Credits
- Writers
- unofficialboyy (언오피셜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