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겠다 (I hope)

Album cover art for "좋겠다 (I hope)" by Park Boram (박보람)

Park Boram (박보람) - Pop, Duet

좋겠다 (I hope)

0 Plays

Duration: 4:36

View ArtistView Album

Lyrics

Language:

[박보람 & 허각 "좋겠다" 가사] [Verse 1: Park Boram, Huh Gak] 눈을 뜨면 너의 상태 메세지를 봐 나는 아직 네가 참 궁금해 아쉬움이 남은 걸까? 널 찾아보곤 해 남보다 못한 사이처럼 [Pre-Chorus: Park Boram, Park Boram & Huh Gak] 행복하게 잘 지내는 것 같아서 나만 힘들어하는 것 같아서 심장이 빨리 뛰어, 머리가 어지러워 서러운 마음에 또 눈물만 [Chorus: Huh Gak, Park Boram] 후회하면 좋겠다 아파하면 좋겠다 힘들어 잠 못 자고 밥도 못 먹고 그랬음 좋겠다 없으면 못 살 것처럼 사랑했던 우린데 왜 이렇게 너를 미워하며 그렇게 지내 [Verse 2: Park Boram, Huh Gak] 너와 있으면 늘 시간 간 줄 모르고 모든 게 완벽했던 우린데 넘쳤던 우리 사랑도 추억 얘기일 뿐 지우고 싶은 기억일 뿐 [Pre-Chorus: Park Boram, Park Boram & Huh Gak] 친구들의 대화중에 실수로 네 이름이라도 나올 때면 심장이 빨리 뛰어, 머리가 어지러워 한없이 초라해 내 모습이 [Chorus: Huh Gak & Park Boram, Park Boram] 후회하면 좋겠다 아파하면 좋겠다 힘들어 잠 못 자고 밥도 못 먹고 그랬음 좋겠다 없으면 못 살 것처럼 사랑했던 우린데 왜 이렇게 널 미워해, woah-oh [Bridge: Huh Gak, Park Boram, Both] 다 그런 거지 힘들다 괜찮아질 거야 어떻게든 모두 잊자 어떻게든 모두 지워버리자 [Post-Bridge: Huh Gak] 마주치면 좋겠다 전화 오면 좋겠다, ah-ah [Chorus: Park Boram, Huh Gak, Both] 마주치면 좋겠다 전화 오면 좋겠다 돌아오면 좋겠다, 사실 내 맘은 (Oh-oh) 네가 보고 싶어 없으면 못 살 것처럼 사랑했던 우린데 널 기다려 너를 그리워하면서 난 지내

Rate this song

Rate this song

0/5.0 - 0 Ratings

5
0.0% (0)
4
0.0% (0)
3
0.0% (0)
2
0.0% (0)
1
0.0% (0)

Loading comments...

Credits

Writers
  • Noheul (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