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노래가 아니야 (Not a sad song)

Lyrics
[ONF - 이별 노래가 아니야 가사] [Verse 1] 아니라고 되새겨 봐도 매일 아침 깨면 니 생각 뿐이야 슬픈 노래만 부르던 내가 이제서야 깨달은게 생겼어 [Pre-Chorus 1] 너의 웃는 얼굴이 가장 좋지만 오늘 올린 사진은 어디야? 내가 없는 자리에 니가 있는게 왜 이렇게 불안할까? [Chorus] 좋아한단 말야 진심이란 말야 더 이상 너에게 친구로 남긴 싫어 내일 어색할지 몰라도 오늘 좀 만나자 [Verse 2] 가끔씩 세상이 무거울 땐 나에게 그 짐을 덜어 줬으면 해 [Pre-Chorus 2] 우린 너무 오래 알고 지냈다며 불쑥 선을 긋는 너에게 되려 나는 그 시간만큼 니 옆에 편한 친구인 척 했어 [Chorus] 좋아한단 말야 진심이란 말야 더 이상 너에게 친구로 남긴 싫어 내일 어색할지 몰라도 오늘 좀 만나자 [Bridge] 오늘 밤이 지나가면 우린 어떤 모습 일까? 조금 걱정이 되긴 해 하지만 내겐 너 뿐이야 [Verse 3] 오랜 시간 동안 숨겨 왔던 걸 말 할 때가 온 것 같아 널 볼 때마다 멈추지 않았던 쿵쾅대던 이 심장 곧 터질 거 같아 함께 그냥 걷던 이 길 손잡고 걸을래 어떻게 말해야 지금, 말하고 싶어 너에게 닿을까? 점점 다가갈게 솔직한 내 맘을 진심이 담긴 나를 전할게 [Outro] 오래된 마음이야 지금 이 노래가 우리의 시작이길 더는 내 얘기 같은 이별 노래는 싫어
Rate this song
0/5.0 - 0 Ratings
Loadi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