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Scribble)

Lyrics
[엠블랙 "낙서" 가사] [Verse 1] 이놈의 가슴 아픈 몹쓸 병 왜 낫지 않을까? 겉으론 상처 하나 없는데 왜 이리 아플까? 지겹도록 이 끝이 없이 선 도미노처럼 슬픔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고 떠난 널 생각하다 나 참고 참다 또 눈물 나와 계속 터져 나와 네가 쓴 추억이 아직도 가슴에 있대 아무리 애써도 이 낙서 못 지운데 [Verse 2] 며칠이나 됐는지? 아무런 기억도 못해 모든 게 희미한데, oh-oh 왜 너만 선명한 건지? [Chorus] 가슴에 (가슴에 내 가슴에) 내 가슴에 (가슴에 네가 있음에) 빼곡히 그대만 써있는데 어떡해? (어떡해? 난 어떡해?) 나 어떡해? (어떡해? 난 못 지운데) 널 지우란 건지? 그렇게 난, oh, 난 못해 [Interlude] 지울 수 있을까? 잊을 수 있을까? 지울 수 있을까? 잊을 수 있을까? 지울 수 있을까? 잊을 수 있을까? 이 추억의 낙서를 지울 수 있을까? (Yeah, yeah) [Verse 3] I can't let you go 가만히 혼잣말해도 넌, 넌 듣지 못하는 걸, yeah 이젠 클럽에 가도 재미가 없어 예전처럼 시선이 확 끌리는 여자도 없어 생각보다 못나게 난 아픔이 깊어 추억의 낙서를 지우다 상처만 입어 네가 없이 난 (재미가 없어) 너 없이 난 (사는 게 의미가 없어) 너 없이 살 용기가 없어 [Pre-Chorus] 들리는 노래마다 (이제는) 모두 내 얘기 같아서 (멍하니) 혼자 또 불러보다 (Mm, yeah) 참았던 눈물이 나와 [Chorus] 가슴에 (가슴에 내 가슴에) 내 가슴에 (가슴에 네가 있음에) 빼곡히 그대만 써있는데 어떡해? (어떡해? 난 어떡해?) 나 어떡해? (어떡해? 난 못 지운데) 널 지우란 건지? 그렇게 난, oh, 난 못해 내 가슴에 (가슴에 내 가슴에) 내 가슴에 (가슴에 네가 있음에; Oh, oh) 빼곡히 그대만 써있는데 (Oh, yeah) 어떡해? (어떡해? 난 어떡해?) 나 어떡해? (어떡해? 난 못 지운데) 널 지우란 건지? 그렇게 난, oh, 난 못해
Rate this song
0/5.0 - 0 Ratings
Loading comments...
Credits
- Writers
- 이단옆차기 (Duble Sidekick)
- KIM MICHAEL CH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