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What Shall I Do)

Album cover art for "또 (What Shall I Do)" by Hoody (후디)

Hoody (후디) - R&B, K-R&B

또 (What Shall I Do)

0 Plays

View ArtistView Album

Lyrics

Language:

[후디 "또" 가사] [Refrain] 사실 나는 말야 (Honestly) 둘이 훨씬 좋아 (Ooh) 혼자인 게 편하단 (Oh, no whoa) 말은 다 핑계야 네 연락이 싫진 않아 ooh [Verse 1] 그대 앞에서 난 바보가 될까 두려워 쉽게 모든 걸 다 보여주기 싫은지 자꾸만 숨기게 돼 내 마음 너무 어지러워 oh-oh-oh 'Cause you make me feel like [Chorus] 또 이렇게 시작해 버린 걸까 또 끝은 힘들단 걸 알면서도 Ooh, ooh, I feel silly, silly, silly What shall I do? Baby [Verse 2] 너에게서 난 뗄 수 없어 두 눈 들킬까 봐 겁이나 안 본척하는 이런 내 모습 너무 오랜만야 이제야 내 마음이 숨을 쉬는 듯 해 [Pre-Chorus] 그대 앞에서 난 바보가 될까 두려워 쉽게 모든걸 다 보여주기 싫은지 자꾸만 숨기게 돼 내 마음 너무 어지러워 oh-oh-oh 'Cause you make me feel like [Chorus] 또 이렇게 시작해 버린 걸까 또 끝은 힘들단 걸 알면서도 Ooh, ooh, I feel silly, silly, silly What shall I do? Baby [Bridge] 또 또 Ooh, ooh, I feel silly, silly, silly What shall I do? Baby [Interlude] [Refrain] 사실 나는 말야 (Honestly) 둘이 훨씬 좋아 (Ooh) 혼자인 게 편하단 (Oh, no whoa) 말은 다 핑계야 네 연락이 싫진 않아 ooh

Rate this song

Rate this song

0/5.0 - 0 Ratings

5
0.0% (0)
4
0.0% (0)
3
0.0% (0)
2
0.0% (0)
1
0.0% (0)

Loading comments...

Credits

Writers
  • Hoody (후디)
  • VISION (K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