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안했더라면 (If I)

Lyrics
[지스트 "음악을 안했더라면" ft. 이예린 가사] [Intro: Gist] Ooh, woah-woah, woah Ooh, woah-woah, woah Ooh, woah-woah, woah Ooh, woah-woah [Verse 1: Gist] 하루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내 몸을 앉히고 방안에 불 들어와 오늘도 다시 난 album 작업을 하지 목 아픈 것도 다 잊어버리고 말지 난 한번도 행복한 적 없었는데 하루도 안 슬픈 적 없었는데 왜? (Woah, woah, woah) [Verse 2: Gist] 음악을 안 했더라면 덜 힘들지 않았을까? 덜 아프지 않았을까? 아빠가 덜 힘들지 않았을까? 내 생각대로 안되네 가끔은 나도 후회돼 죽고 싶을 때도 있네 Woah, woah, woah [Verse 3: Gist] 언제 저 사람들은 나를 봐줄까? 언제 저 래퍼들은 나를 봐줄까? 언젠가는 나도 행복하게 살까? 언제부터 난 대체 이렇게 된 걸까? [Verse 4: Lee Yerin] 가끔은 날 껴안고 가라앉고 싶어 잘해보려 했는데 여전히 잘 안되네 가만히 있는 꿈을 꾸고 싶어 그냥 아무것도 모르고 싶어 내일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부러워 [Outro: Gist] 음악을 안 했더라면 음악을 안 했더라면 음악을 안 했더라면 음악을 안 했더라면 Ooh, woah, oo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woah)
Rate this song
0/5.0 - 0 Ratings
Loading comments...
Credits
- Writers
- Gist (지스트)
- 이예린 (Lee Yerin)
- S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