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했으니까 (Deserve It)

Album cover art for "고생했으니까 (Deserve It)" by Gist (지스트) & Paloalto (팔로알토)

Gist (지스트) & Paloalto (팔로알토) - R&B, Rap

고생했으니까 (Deserve It)

0 Plays

Duration: 4:18

View Album

Lyrics

Language:

[지스트 "고생했으니까" ft. 팔로알토 가사] [Verse 1: Gist] Yeah, 다투기도 했지 언젠간 성공하겠지라 말하며 좁은 방에서 만들어낸 삼분 좀 안 되는 노래를 정말 (정말) 아꼈어 매일 밤 우리 한자리할 거라며 서툴던 내가 이제야 일이 좀 풀린다, 이제야 그때 했던 말 기억나? 너가 나 성공 못 한다 해도 계속 옆에 있어 주겠다고 [Chorus: Gist] (Oh-oh-oh-oh-oh) 너 힘들었으니까 고생했으니까 지금은 함께 하지 못해도 참 즐거웠어 너 힘들었으니까 가끔 생각이 날 때 너에게 못 한 말 노래에 써서라도 이렇게 [Verse 2: Paloalto] 뜨거웠던 마음이 잔향처럼 남았지, uh 둘이 같이 나란히 걸을 때 진심이었어 I'm for real, yeah 하루하루 막막해서 내일이 걱정돼도 설렘이 더 컸어 냉담한 현실 무거웠어도 꿈을 나누니 들었어, 번쩍 심장 뛰었어, real talk 이런 진지함을 누군 비웃었지 너의 손길, 너의 온기로 평정심을 지켰지 둘이서만 듣던 verse 가 많은 이들에게 퍼져가 요즘 너의 표정은 어떨까 조심스럽지만 고마웠어 [Chorus: Gist] (Oh-oh-oh-oh-oh) 너 힘들었으니까 고생했으니까 지금은 함께 하지 못해도 참 즐거웠어 너 힘들었으니까 가끔 생각이 날 때 너에게 못 한 말 노래에 써서라도 이렇게 [Bridge: Gist] 순수하게 서로를 응원하던 우린 이제 멀어졌어 나보단 늦어도 꼭 되길 바래 너가 원하던 거 (던 거) 넌 어떻게 생각할지는 모르겠지만 그 시간들 덕분에 나 이렇게 될 수 있었어 다 [Chorus: Gist] (Oh-oh-oh-oh-oh) (Oh) 너 힘들었으니까 (Ooh, ooh) 고생했으니까 (했으니까) 지금은 함께 하지 못해도 참 즐거웠어 (Oh) 너 힘들었으니까 (Oh-oh) 가끔 생각이 날 때 너에게 못 한 말 노래에 써서라도 이렇게

Rate this song

Rate this song

0/5.0 - 0 Ratings

5
0.0% (0)
4
0.0% (0)
3
0.0% (0)
2
0.0% (0)
1
0.0% (0)

Loading comments...

Credits

Writers
  • Gist (지스트)
  • Paloalto (팔로알토)
  • Tone Jone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