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後 (One Year Later)

Lyrics
[소녀시대 제시카 & 샤이니 온유 "1년 後" 가사] [Verse 1: Jessica] 한참을 꿈을 꾼 것 같아 한동안 헤매고 헤매다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네 계절을 거슬러 그날처럼 마주 서 있는 우리 [Chorus: Jessica] 그때 우리가 써 내려갔던 아름다웠던 이야기 그때 우리가 기도했었던 영원하자던 약속들 하나씩 떠올리다 나의 가슴이 견디지 못할 걸 알기에 네 생각에도 꾹 참았어 너의 1년은 또 어땠었니? [Verse 2: Onew] 한참을 잊은 채 살았지 한동안 괜찮은 듯 했어 하지만 시간이 흐르며 깨달아가고 있어 너 없이는 나는 안 된다는 걸 [Chorus: Onew] 그때 우리가 아주 조금만 어른스러웠더라면 그때 우리가 미처 몰랐던 지금을 알았더라면 끝이 없는 후회만 되뇌이다가 이겨낼 자신이 없어서 그것마저도 꾹 참았어 그렇게 1년이 흘러왔어 [Bridge: Jessica, Onew, Both] 혹시 너도 내 맘 같을까? 다시 한 번만 기회를 주겠니? 이젠 알아, 절대로 우리는 헤어질 수 없어 사랑하고 또 사랑하는 한 사람 Oh [Chorus: Onew, Both, Jessica] 우리 좋았던 처음 그때로 다시 돌아갔으면 해 아름다웠고 행복했었던 (아름다웠고 행복했었던) 사랑이었던 날들로 가슴 아픈 얘기들, 헛된 다툼들 (Oh, woah) 이젠 모두 다 묻어 두고 다신 꺼내지 말기로 해 [Outro: Jessica, Onew, Both] 계절이 또 흘러 몇 년이 지나도 오늘 같은 만남 다신 없길
Rate this song
0/5.0 - 0 Ratings
Loading comments...
Credits
- Writers
- 김진환 (Kim Jin Hw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