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핑계로 내가 계속 살아 있었으면 좋겠어 (Kim Shin’s Narration, Pt. 3)

Gong Yoo - Non-Music, South Korea (대한민국)
그 핑계로 내가 계속 살아 있었으면 좋겠어 (Kim Shin’s Narration, Pt. 3)
0 Plays
Lyrics
Language:
무서워. 너무 무섭다. 그래서 네가 계속 필요하다고 했음 좋겠어. 그것까지 하려고 했음 좋겠어. 그런 허락 같은 핑계가 생겼으면 좋겠어. 그 핑계로 내가 계속 살아 있었으면 좋겠어, 너와 같이.
Rate this song
0/5.0 - 0 Ratings
5
0.0% (0)
4
0.0% (0)
3
0.0% (0)
2
0.0% (0)
1
0.0% (0)
Loading comments...
Credits
Credits Not Found